CE, 비건, 페타, 클린뷰티

scroll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크루얼티 프리 및 비건 인증 - PETA Beauty Without Bunnies

네모브랜즈 2021.04.09 12:35 조회 555

PETA_Animal_Test_Free_Vegan_COLOR_v1_300.jpg

PETA 인증


페타(PETA)는 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의 약자로 동물을 윤리적으로 대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버지니아 주에 본부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는 몇 안되는 큰 동물 옹호 단체입니다. 미국 내에서는 과격파 동물 권익 단체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비건이나 동물 권익에 대해 조금이라고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동물권익 비영리 단체입니다.

한국에는 아직 지부가 없지만 아시아 지부에서 총괄되고 있습니다.

페타는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많은 브랜드 및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최근에는 비건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로 인해 페타 비건의 인기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죠.

동물실험반대, 비건에 대한 지지 입장을 브랜드 단위에서 보여주고 싶지만,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다른 비건이 부담스러운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인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동물실험이 규제상 금지된 유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유럽용 로고를 따로 보내주는 센스있는 인증사이기도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페타 인증으로 소비자 신뢰도와 브랜드 이미지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tweeter facebook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